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편의점음식] GS25 마카롱에 취한 밤

by 카츠카츠 2020. 12. 20.

추운 날씨, 점심 먹고 나서 달달한 간식이 생각나 밖으로 나왔어요.

 

마카롱이 좋겠다 싶어, 집 근처 마카롱 가게로 발을 옮겼어요.

일요일이긴 하지만 코로나 이전에는 다들 영업을 했었는데, 오늘은 두군데 다 문을 닫았더라고요.

자영업자분들 정말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며가며 편의점에서도 마카롱을 본 기억이 나서, GS25 편의점으로 들어갔습니다.

 

 

냉장 제품쪽에 이런 마카롱이 있더라고요.

 

이름도 분위기 있네요.

'마카롱에 취한 밤'

 

이야~ 취한닭

 

홀린 듯 계산을 마치고 집으로 가져왔어요!

 

칵케일 맛 마카롱이네요.

그래서 마카롱에 취한다고 한 거 군요.

 

'애들은 가라!'

 

아이와 같이 먹을 거라는 건 함정....

 

 

구매 전에 꼼꼼히 확인해보았어요.

알콜은 함유되어 있지 않아용!

 

순서에 맞게 먹으면 더 좋다고 하네요.

 

 

알록 달록!

아이보리, 오렌지, 바이올렛의 하모니~

 

 

라임 모히또 맛!

상큼, 새콤한 라임 맛, 텁텁하지 않고 가벼웠어요!

 

 

온더비치 맛

향긋한 오랜지 맛!

강렬한 주황색이 맛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깔루아 맛

진한 커피 + 쵸코맛

젤 마지막에 먹으라고 하는 이유가 있더군요.

묵직합니당 ㅎㅎ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달콤 달콤한 필링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동안 먹어왔던 마카롱과는 색다른 칵테일 맛 마카롱 유니크 했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