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레고

[레고] 미니피규어 21 시리즈 퍼그알바 개봉기

by 카츠카츠 2021. 3. 16.

 

 

 

레고 미니피규어 21이 출시되었어요!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벌써 "단종 예정" 딱지가 붙었다고 해요.

 

그래서 부랴부랴 동네 문구점으로 달려갔어요.

 

동네 문구점에 입고되었던 걸 봤었거든요.

 

갖고 싶었던 건 알바시리즈 4번, 5번과 고대전사 8번이었는데요.

 

한번 개봉해볼게요!

 

자 열어볼까요??

.......

 

......

 

.....

 

....

 

...

 

..

 

.

 

과연???

 

빼꼼!

우와 장난스럽게 혀를 쏘옥 내밀고 있는 얼굴,

귀여운 뼈다귀가 보이네요.

 

이번 21시리즈가 화려한 미피가 많아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단촐한 구성이네요.

 

귀여운 뼈다귀가 두개 들어있네요.

 

얼굴이 너무 귀여워요.

헥헥헥헥...

 

댕댕이 알바!!

너무 마음에 들어요.

 

귀엽게 묶은 빨강 스카프와

 

앙증맞은 꼬리까지!

 

뒷면에도 깨알같은 프린팅이 너무 커여워요!!

 

이렇게 보니 다른 미니피규어들도 괜찮네요.

 

돌고래가 포함되어 있는 1번 서퍼도 좋고,

귀여운 무당벌레 알바 4번도 예쁘고,

켄타우로스 궁수 6번도 멋져요.

처음부터 마음에 들었던 8번 고대전사도 사자투구와 방패가 너무 잘 나왔네요.

 

레고 미니피규어는 랜덤이라 중복이 두려워 여러개 구매하기가 두렵네요.

 

하지만 너무 인기가 많아 곧 구하기 어려울 것 같아 한번더 두세개는 구매하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