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레고

[레고] 미니피규어 21 고대전사

by 카츠카츠 2021. 3. 17.

레고 미니 피규어 21 1봉지를 구매했어요!

전종 수집은 아직도 갈길이 먼데요.

벌써 품절인 곳이 많아 눈에 띄는대로 구매해오고 있어요.

오늘은 무엇이 나올까요?!

오잉? 노란색과 붉은 갈색들이 살짝살짝 보이네요.

와! 멋진 고대 전사입니다!

사자부족인가봐요.

푸른 눈의 사자 투구가 세밀하게 묘사 되어 있어요.

마야 문명의 문양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무시무시한 둔기도 있습니다.

맞으면.... 뼈도 못 추릴 것 같네요.

메롱 사자 부족?

메롱하고 있는 사자 너무 귀여워요!

분노한 얼굴과 미소짓고 있는 얼굴 투페이스 입니다.

와우, 부족의 족장님 같아요. 강력한 포스가 느껴집니다.

고대 전사도 떼샷을 연출하면 더욱 멋질 것 같아요.

인기가 많은 아이 중 하나 일 것 같네요!

별 다섯개!!

댓글